안내
확인
U
회원관리
로그인
가입
찾기
회원아이디
패스워드
로그인유지
회원아이디
이름
이메일
휴대폰번호
패스워드
패스워드 재입력
회원이용약관 및 개인정보 취급방침에 동의 합니다
회원이용약관 보기
개인정보처리방침 보기
아이디찾기는 이름을 입력, 패스워드찾기는 아이디를 입력
회원가입시 이메일 입력
현
현산메타사주북스
U
현
현산메타사주북스
분류
전체보기
신규
인기
베스트
추천
구매
팬심
알림
문의
151
0
0
4
23
0
10개월전
0
AI신기술이 도와주는 퍼스널브랜딩 누구나 할 수 있다
블로그로 퍼스널브랜딩 성공하기
PDF
구매시 다운가능
97p
2.2 MB
성공학
전영직
유페이퍼
모두
저자는 AI 신기술과 블로그를 활용한 퍼스널브랜딩에 관심이 많아, 이 책을 집필했다. 퍼스널브랜딩은 자신의 가치를 알리고, 사람들에게 인정받기 위한 과정이다. 퍼스널브랜딩을 통해 다음과 같은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취업, 이직, 승진 등 경력 발전 전문성과 역량 알리기 자기 계발 및 삶의 만족도 향상 사회적 영향력 확대 AI 신기술은 퍼스널브랜딩을 더욱 효과적으로 수행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데이터 분석을 통해 타깃 고객을 보다 정확하게 파악하고, 자동화 기능을 통해 콘텐츠 제작과 마케팅을 효율적으로 수행할 수 있다. 블로그는 퍼스널브랜딩을 위한 가장 효과적인 플랫폼 중 하나이다. 자유롭게 콘텐츠를 제작하고 공유할 수 있으며, 타깃 고객과 ..
미리보기
8,900
원 구매
7,700
원 7일대여
목차
39
소개
저자
댓글
0
지은이 소개
프롤로그
목 차
1장 퍼스널브랜딩이란?
1. 퍼스널브랜딩의 개념과 중요성
2. 퍼스널브랜딩의 효과
3. 퍼스널브랜딩의 단계
2장 AI 신기술을 활용한 퍼스널브랜딩
1. AI 신기술의 종류와 특징
2. AI 신기술을 활용한 퍼스널브랜딩의 장점
3. AI 신기술을 활용한 퍼스널브랜딩의 사례
3장 블로그를 통한 퍼스널브랜딩
1. 블로그의 특징과 장점
2. 블로그를 통한 퍼스널브랜딩의 효과
3. 블로그를 통한 퍼스널브랜딩의 방법
4장 블로그를 위한 콘텐츠 기획
1. 블로그 콘텐츠의 종류
2. 블로그 콘텐츠 기획의 단계
3. 블로그 콘텐츠 기획의 팁
5장 블로그 글쓰기
1. 블로그 글쓰기의 기본
2. 블로그 글쓰기의 요령
3. 블로그 글쓰기의 팁
6장 블로그 디자인
1. 블로그 디자인의 중요성
2. 블로그 디자인의 기본
3. 블로그 디자인의 팁
7장 블로그 마케팅
1. 블로그 마케팅의 종류
2. 블로그 마케팅의 효과
3. 블로그 마케팅의 방법
8장 블로그 분석
1. 블로그 분석의 중요성
2. 블로그 분석 방법
3. 블로그 분석의 활용
9장 퍼스널브랜딩 실천하기
1. 퍼스널브랜딩 실천의 중요성
2. 퍼스널브랜딩 실천의 방법
에필로그
저자는 AI 신기술과 블로그를 활용한
퍼스널브랜딩에 관심이 많아,
이 책을 집필했다.
퍼스널브랜딩은 자신의 가치를 알리고,
사람들에게 인정받기 위한 과정이다.
퍼스널브랜딩을 통해 다음과 같은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취업, 이직, 승진 등 경력 발전
전문성과 역량 알리기
자기 계발 및 삶의 만족도 향상
사회적 영향력 확대
AI 신기술은 퍼스널브랜딩을 더욱
효과적으로 수행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데이터 분석을 통해 타깃 고객을
보다 정확하게 파악하고,
자동화 기능을 통해 콘텐츠 제작과
마케팅을 효율적으로 수행할 수 있다.
블로그는 퍼스널브랜딩을 위한
가장 효과적인 플랫폼 중 하나이다.
자유롭게 콘텐츠를 제작하고
공유할 수 있으며, 타깃 고객과 직접 소통할 수 있다.
이 책은 AI 신기술과 블로그를 활용한
퍼스널브랜딩 방법을 알려준다.
퍼스널브랜딩의 개념과 중요성부터
AI 신기술을 활용한 퍼스널브랜딩의 장점과 사례,
블로그를 통한 퍼스널브랜딩의 방법까지,
퍼스널브랜딩을 시작하는 데 필요한 모든 내용을 담았다.
이 책을 통해 독자들이 AI 신기술과 블로그를 활용하여,
자신의 퍼스널브랜딩을 시작할 수 있기를 바란다.
인생에 있어서 과거에는 직장에서의 성과로만
자신의 존재가치를 평가받아왔다.
하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직장에서의 성과만으로
자신의 존재가치를 온전히 평가받을 수 없다는 것을 깨닫게 되었다.
그리고, 현재 신문화를 접하면서 자신의 생각과 가치,
그리고 다른 사람과의 관계에서 자신의 존재가치를 찾고 있다.
이처럼, 지은이의 사례는 자아의 존재가치는
직장에서의 성과뿐만 아니라,
다양한 측면에서 평가될 수 있음을 보여준다.
또한, 자신의 존재가치를 찾기 위해서는
자신의 생각과 가치를 확립하고,
다른 사람과의 관계를 중요시하는 것이
필요하다는 것을 시사하는 바이다.
- 지은이 활동 연혁 -
1. 충남대학교 평생교육원 외식산업 컨설턴트 프랜차이즈 경영관리사 CEO과정 주임교수
2. 한국외식산업 컨설턴트협회 이사장
3. ChatGPT · AI 디지털플랫폼 강사교육협회 이사장
4. 신기술과 인문학 융합 지식 연구자
5. AI 색채 사주명리 심리상담연구회 회장
이컨텐츠에 대해 남기고 싶은 말은?
확인
수정확인
수정취소
U캐쉬로 구매하기
상품컨텐츠명
상품세부내용
결제전 U캐쉬
0 UCASH
결제할총금액
원
결제후 U캐쉬
UCASH
저자무료 선물증정
선물받는분 이메일
여러 이메일 입력시 ; (세미콜론) 구분, 이메일주소 최대 100개까지 가능.
선물 보낼 내용입력
300글자 이내의 메시지만 가능합니다.
구독권 결제
신용카드번호
카드유효기간
생년월일
사업자번호
패스워드
앞2자리
로그인
가입
현
현산메타사주북스
분류
전체보기
신규
인기
베스트
추천
구매
팬심
팬심
알림
문의
프로필
팔로우